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뉴이스트×세븐틴, 추석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즐거운 연휴 보내길”

MUSIC톡홈페이지 2019-09-12 15:35
뉴이스트×세븐틴, 추석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즐거운 연휴 보내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세븐틴의 2019년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담아낸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영상을 깜짝 공개, 추석을 앞두고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먼저 뉴이스트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즐거운 추석을 맞이해 이번 추석은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시라고 ‘즐거운 추석’으로 5행시를 준비했다”라며 즉석에서 직접 5행시를 선사해 위트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뉴이스트는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운전 조심해서 고향 다녀오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석양처럼 눈부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말을 덧붙여 팬들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세븐틴 또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 시키며 등장, “그동안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치신 캐럿 분(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들이 많으실 텐데 이번 추석 연휴에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고 변함 없는 팬사랑을 나타냈다.

이어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16일에는 정규 3집 ‘An Ode’도 발매되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 캐럿 여러분 모두 추석 연휴 동안 체력 충전하셔서 세븐틴 정규 3집 활동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하며 단 4일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한 번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4일 2019 NU’EST CONCERT ‘Segno’ IN TAIPEI를 개최, 해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며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의 정규 3집 ‘An Ode(언 오드)’ 발매를 앞두고 있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뉴이스트도 세븐틴도 즐거운 추석 보내요”, “짧은 영상이지만 세븐틴 얼굴 볼 수 있어서 좋았음ㅠㅠ 컴백 기대할게!”,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 응원합니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아프지 마요”, “세븐틴&뉴이스트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