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김이나, 안영미 ‘Y존 댄스’에 “저분은 정말 저세상 개그를 하는구나” 감탄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9-12 01:37
‘라디오스타’ 김이나, 안영미 ‘Y존 댄스’에 “저분은 정말 저세상 개그를 하는구나” 감탄
김이나가 안영미의 춤에 충격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윤.따(윤종신에게 따진다)의 밤' 특집으로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출연했다.

“김이나씨가 19금에 강하다고요? 안영미의 가슴 춤을 보고도 심드렁했다던데?“라는 질문에 김이나는 ”19금에 강하다는 생각보다는 (가슴 춤이) 뭐가 야하냐는 생각이 들었다. 남자들은 가슴 한 쪽씩 펌핑하는 개그를 하기도 하고 해서 저 정도야 괜찮은데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한 장면을 보고 “저분은 정말 저세상 개그를 하는구나” 싶었다고 밝혀 의문을 자아냈다. 바로 결혼식 축가로 춘 ‘Y존 댄스‘.

이에 김구라는 “그것도 사실 박나래와 장도연이 했었다. 여자 개그우먼들 사이에선 도둑이라고 알려져 있다”라고 말해 안영미를 발끈케 했다. 안영미는 “신봉선 거는 내가 빼앗은 게 맞아. 하지만 내가 장도연 걸 뺏진 않았지”라고 하며 화제의 춤을 선보여 김이나를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듣고 보니 그렇게까지 야한 춤은 아닌 것 같기도 ㅋㅋ”, “김이나 표정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 “안영미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