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어쩌다 발견한 하루' "넌 뭘 먹고 키가 그렇게 컸니?" TMI 가득한 릴레이 인터뷰!

기사입력2019-09-11 14: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릴레이 인터뷰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극의 중심축을 이룰 배우 김혜윤(은단오 역), SF9 로운(하루 역), 이재욱(백경 역), 이나은(여주다 역), 정건주(이도화 역), 김영대(오남주 역)가 서로에게 궁금했던 점을 릴레이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해보았다.

먼저 등장한 인물은 바로 이나은. 제일 친해지고 싶은 사람에 대해 묻자 그는 "항상 나를 옆에서 도와주는 단오와도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고, 틱틱대지만 챙겨주는 남주랑도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이나은은 김영대에게 "남주야. 너는 말을 그렇게 밖에 못하니?"라고 뼈있는(?) 질문을 던졌다. 그러면서도 "남주가 되게 앙칼지게 이야기해서 이런 질문을 한 번 해보고싶었다"고 해명했다.

질문을 이어받은 김영대. 말을 그렇게 밖에 못하냐는 주다의 질문에 당황한 듯 말을 더듬다 대답을 이어나갔다. 그는 "자기 마음에 솔직해지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것도 있고, 좋아하는 감정을 너한테서 느낀게 처음이라 서툰 것 뿐이다"라며 "그렇게 나쁜 아이는 아니야.. 나쁜 아이는 아니니까.. 그래.. 화이팅"이라고 마무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백경 역을 맡은 이재욱에게 "백경아, 넌 단오를 좋아하니? 하루 때문에 그렇게 하는거니, 아니면 백경 너가 단오를 정말 좋아하는 거니?"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재욱은 "모르겠다 나도 잘. 근데 원래 내꺼였잖아. 그렇게 가져가고 이러면 안 되지. 혼나지~ 안돼 내꺼야"라며 백경 역할에 심취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은단오 역의 김혜윤에게는 "내가 좋은 이유 다섯 가지가 궁금하다. 꼭 들어야겠다"고 말했다.


김혜윤은 질문을 받자 멘붕인 모습을 보이다 차례대로 백경이 좋은 이유 다섯가지를 설명했다. 그는 "백경이가 좋은 이유 첫번째는 설정값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두 번째는 아마 같이 다녔던 유치원 친구들 중에 제일 잘생겼었을거다. 세 번째는 A3니까. 네 번째 나쁜 남자의 매력?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는 키가 커서가 아닐까 싶다"고 이유를 막힘없이 말했다. 이후 김혜윤은 하루 역을 맡은 로운에게 "넌 뭘 먹고 그렇게 키가 컸니?"라고 질문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김혜윤의 질문을 이어받은 로운은 "보통 진짜 할 말이 없으면 키 큰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김혜윤에 섭섭한 티를 냈다. 그리고는 자신이 키가 큰 이유를 자세하게 이야기해줬다.

그는 "일단 어렸을 때 잠을 많이 잤다. 그리고 밥도 많이 먹었다. 그리고 제일 큰 이유가 내가 봤을 때는 유전인 것 같다"며 "우리 엄마·아빠가 174cm, 누나는 177cm다. 그래서 그런 것 같다. 어떻게 좀 설명이 됐니?"라며 TMI 가득한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도화 역을 맡은 정건주에게는 "도화는 A3와 하루 중에서 제일 이성적인 사람같다. 도화가 봤을 때 A3와 저를 포함해서 누가 제일 이성적인 것 같냐"고 사심 가득한(?) 질문을 했다.

이에 정건주는 "이 질문을 듣고 알겠는게 하루가 항상 그런다. 도화형은 우리 출연진들 중에 제일 사람같다(?)고.. 제가 생각한 건 아닌데, 주변에서 제일 사람 같다고 해서 제가 아닐까 싶다"라며 뿌듯하게 대답했다. 끝으로 정건주는 시청자들에게 '어쩌다 발견한 하루' 본방사수를 요청하며 릴레이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오는 10월 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영상 이지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