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육대 연습영상⑧] 집중의 눈빛 장착! ITZY의 씨름연습현장

기사입력2019-09-10 18: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명절 최고의 축제, MBC '2019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2019 추석특집 아육대')를 앞둔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각각 자신이 출전하는 종목의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우리 민족 최고 정통 스포츠 종목 '씨름'이 3년 만에 부활한다. 이날 연습 영상의 주인공은 2019년 슈퍼루키 ITZY(있지). ITZY를 대표해서 나온 채령, 류진, 리아는 집중의 눈빛으로 씨름연습에 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류진은 시작 전 몸풀기 운동부터 쉽게 따라하며 멤버피셜 에이스다운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씨름 연습에 앞서 긴장감은 커녕 여유가 넘치는 모습으로 모두의 기대를 자아냈다. 그러나 연습이 시작되자 류진은 다리에 힘이 풀렸고 연습 경기에서도 계속 져 동공지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류진이 실전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지켜보자.

기본 몸풀기 자세부터 어려워 했던 채령은 특이한 포즈로 셀프 몸풀기를 시작했다. 혼자 씨름 동작 시뮬레이션을 열심히 연습하던 채령은 실전 연습 경기에서는 상대를 가볍게 넘기며 조용히 강한 모습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리아는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줬다. 다른 그룹과 함께 연습하며 씨름 감각을 익히던 리아는 다리를 세게 차라는 코치의 말에도 살살 차고는 미안해하며 어쩔줄 몰라했다. 보다 못한 코치가 특급 조치를 취했고, 흑화(?)된 리아는 익힌 기술을 제대로 선보였다. 연습경기에서 남다른 승부욕으로 결국 반칙까지 했고 연습 도중 처음으로 경고를 받는 웃픈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다.

과연 ITZY 대표로 나선 씨름 주자들이 3년 만에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AB6IX, CIX, ITZY(있지), JBJ95, NCT127, SF9, 골든차일드, 러블리즈, 레드벨벳, 더보이즈, 모모랜드, 아이즈원, 오마이걸,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트와이스, 프로미스나인, 펜타곤 등이 출연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육대'는 추석 명절인 12일과 1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