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육대 연습영상⑥] 프로메달러 아스트로! 씨름에서도?! "약간 욕심 나는데요?"

기사입력2019-09-10 17: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명절 최고의 축제, MBC '2019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2019 추석특집 아육대')를 앞둔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각각 자신이 출전하는 종목의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우리 민족 최고 정통 스포츠 종목 '씨름'이 3년 만에 부활한다. 이날 연습 영상의 주인공은 '아육대' 신설종목 킬러 아스트로.

아스트로를 대표해서 나온 진진, 문빈, 라키는 연습 시작 전부터 메달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진진은 "약간 욕심이 난다. 저희가 또 신설종목 킬러지 않냐"며 자신만만해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습 벌레 라키는 계속해서 같은 동작을 반복하며 몸에 익혔다. 모르는게 있으면 질문도 아끼지 않았다. 라키는 "처음 나가는 종목은 다 메달을 땄기 때문에 이번에도 (메달을 따는 것이)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씨름 코치로부터 모범생이라는 말을 들은 진진은 동생들에게 자신의 몸을 내주며(?) 희생도 마다하지 않았다. 함께 연습을 하고, 엉성했던 부분을 이야기해주며 흡사 어미새 같은 모습을 보였다. 진진은 씨름 선수와의 대결에서 의외의 접전을 벌이며 승리하는 승부사 다운 모습도 보여 씨름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씨름을 처음 접해본 문빈은 샅바를 매는 것부터 진땀을 흘렸다. 씨름 선수에 이어 멤버 진진에게까지 탈탈 털린(?) 문빈은 "너무 힘들잖아~"라며 엄살을 부렸다. 이후 물을 먹고 체력을 보충한 문빈은 씨름선수 2명을 연달아 이겨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아스트로 대표로 나선 씨름 주자들이 3년 만에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AB6IX, CIX, ITZY(있지), JBJ95, NCT127, SF9, 골든차일드, 러블리즈, 레드벨벳, 더보이즈, 모모랜드, 아이즈원, 오마이걸,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트와이스, 프로미스나인, 펜타곤 등이 출연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육대'는 추석 명절인 12일과 1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