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추석연휴 MBC가 준비한 종합선물세트! '아육대'부터 'ALL ABOUT BTS'까지

기사입력2019-09-09 16: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127 등 유명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약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의 인기 콘텐츠인 ‘오분순삭’을 TV에서 만난다. 추석을 맞아 특별 편성된 ‘추석특집 오분순삭’에서는 해당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 ‘무한도전’ 그리고 ‘아빠 어디가’ 등 MBC 예능 프로그램들의 대표 에피소드들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다. 오는 11일과 14일 방송 예정.

‘추석특집 ALL ABOUT BTS’는 글로벌 스타 BTS(방탄소년단)가 2013년 데뷔했을 당시부터 올해 빌보드 상 수상까지 MBC에 출연했던 예능 영상을 비롯해 공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구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는 12일과 13일 방송될 ‘ALL ABOUT BTS’ 1, 2부를 통해 BTS 멤버들의 데뷔 초 풋풋한 얼굴부터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송된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로, 추석연휴 첫 날인 오는 12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언니네 쌀롱’은 2회 방송에서 최현석, 김수용의 변신을 통해 꾸밀 줄 모르는 한국의 평균 4050 아저씨들의 변화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그밖에 추석특선영화 2편 ‘말모이’, ‘증인’과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이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안방극장에 웃음와 감동을 전한다.

* 프로그램 안내

1.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방송 : 12일(목), 13일(금) 오후 4시 40분
연출 : 최민근
MC : 전현무, 이특, 다현
10주년을 맞이해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초특급 라인업으로 최정상 아이돌이 출연해 역대급 명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번에 신설된 ‘E스포츠’와 ‘투구’를 비롯해 다시 부활한 ‘씨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새로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아이돌 스타들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2. ‘추석특집 오분순삭’
방송 : 11일(수) 오후 8시 30분, 14일(토) 밤 12시 45분
약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의 인기 콘텐츠 ‘오분순삭’. ‘무한도전’, ‘아빠어디가’, ‘거침없이 하이킥’ 등 MBC 레전드 예능의 대표 에피소드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3. ‘추석특집 ALL ABOUT BTS’
방송 : 12일(목) 밤 11시 55분, 13일(금) 밤 12시 30분
글로벌 스타 BTS(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데뷔 초 풋풋한 얼굴부터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MBC에 출연했던 예능 영상을 비롯해 공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구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4. ‘언니네 쌀롱’
방송 : 12일(목) 오후 10시 15분
연출 : 이민희
출연 : 한예슬,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영, 이진혁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고정된 스타일에 갇힌 중년 남성의 변신과 다크써클 콤플렉스를 커버하는 시도 등 '패알못'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메이크오버가 펼쳐진다.

5. 추석특선영화 '말모이'
방송 : 13일(금) 오후 8시 20분

6. 추석특선영화 '증인'
방송 : 15일(일) 오후 10시 30분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