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추석특집 2019 아육대

[단독] '2019 추석특집 아육대' 트와이스 채영, 블랙수트 입고 능력치 발산?!

추석특집 2019 아육대홈페이지 2019-09-12 10:00
[단독] '2019 추석특집 아육대' 트와이스 채영, 블랙수트 입고 능력치 발산?!
추석연휴와 함께 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2019 추석특집 아육대')'! 방송에 앞서 iMBC가 현장에서 단독으로 취재한 아이돌들을 움직이는 사진(움짤)으로 준비해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트와이스 채영
지난 설 특집에 이어 두 번째로 출전하는 채영이다. 설 특집에서 귀여움 뿜뿜하는 의상으로 즐거움을 줬다면, 이번에는 자체제작한 듯한 올 블랙 수트를 장착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채영은 커다란 눈으로 점수판을 바라보다, 좋은 점수가 나온 듯 코를 찡긋거리며 기뻐하는 모습이 팬들의 귀여움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육대’는 그동안 다재다능한 아이돌들이 음악방송 프로그램과 한정돼 있는 예능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끼와 체력,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일종의 기회의 장으로 여겨져 왔다. 10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10TH FESTIVAL 모두의 아육대’라는 슬로건 아래 축제의 장으로 발돋움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아이돌들이 모여 함께 하는 축제 한마당 ‘아육대’에서 이번에는 어떤 대결들이 펼쳐질지, 승리를 차지할 아이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번 10주년을 맞이한 ‘아육대’에서는 3년 만에 부활한 씨름과, E스포츠, 투구 등 다양한 신설 종목이 추가되어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명절을 대표하는 예능으로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 127 등 유명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오는 12, 1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 손창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