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재환, 4개월 만에 32kg 감량 성공! 美친 비주얼 '역대급'

이슈홈페이지 2019-08-26 10:34
유재환, 4개월 만에 32kg 감량 성공! 美친 비주얼 '역대급'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32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다이어트 업체 쥬비스에 따르면 평소 통풍과 허리디스크 등 10여 가지가 넘는 질병으로 체중이 104kg까지 늘어났던 유재환이 72kg까지 체중을 감량했다.

쥬비스 측이 공개한 유재환의 최근 사진은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단순 미용 목적이 아닌 '목숨이 걸린 일'이라는 생각에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나섰다. 그는 다이어트 시작 1주 만에 5kg, 6월에는 16kg 감량에 성공, 건강을 되찾아 가는 모습을 전했다. 그리고 최근 32kg을 감량 하며 '화려한 변신'에 성공했다.

유재환은 다이어트 업체 쥬비스와 함께 체중감량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고 건강이 좋지 않아서 다이어트를 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삼시 세끼 잘 챙겨 먹고,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정석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전에는 건강 문제가 많다보니 어머니가 걱정하고 속상해 했다. 살을 빼고 건강해지니 나보다 기뻐하는 어머니의 모습에 죄송하기도 하고 마음이 아파 다시는 살을 찌우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유재환은 "많은 분들이 저의 다이어트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셨다. 좋은 곡 작업을 통해 감미로운 발라드를 선사하는 멋진 발라드 가수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쥬비스 다이어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