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멀블리스 측 "모델 안재현 파경에 당혹… 광고 모두 중단" [공식입장]

기사입력2019-08-22 17:1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SNS 폭로전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안재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가 광고 중단을 선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웨딩콘셉트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사 광고 모델인 안재현의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멀블리스 측은 "현재 안재현 씨의 파경 논란에 대한 SNS 폭로전 이슈로 멀블리스 또한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다. 저희 브랜드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글을 시작했다.

멀블리스는 "멀블리스는 웨딩 컨셉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 씨와 첫 계약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 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했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멀블리스가 되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 18일부터 이어진 구혜선과 안재현의 파경이 폭로전으로 이어졌고, 진흙탕 싸움의 양상으로 변질되며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다음은 멀블리스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멀블리스입니다.

현재 안재현씨의 파경 논란에 대한 SNS 폭로전 이슈로 멀블리스 또한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저희 브랜드를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멀블리스는 웨딩 컨셉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씨와 첫 계약을 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입니다.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멀블리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멀블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