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장윤정, 20년 만의 복귀→이혼 고백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어" [공식]

기사입력2019-08-16 15:4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최근 방송에 복귀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이혼한 사실이 전해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장윤정은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장윤정은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너무나 큰 관심과 응원 속에서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며 이혼을 고백했다.


장윤정은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다. 앞으로 저는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윤정은 "저에 대한 믿음으로 파트너가 되어준 분들, 그리고 관심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앞서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뽑히고,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 2위를 했다. 이후에는 연예계에서 MC로 활동하며 인기를 누리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1994년 한차례 결혼한 그는 3년 만에 이혼했고, 이후 2000년 초반 재미교포 사업가와 재혼해 미국에서 두 딸을 낳았다.

한편 장윤정은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20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다음은 장윤정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윤정입니다.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너무나 큰 관심과 응원 속에서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에 대한 믿음으로 파트너가 되어준 분들, 그리고 관심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루트비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