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안영미 MC합류 축하” 김규리, 셀럽파이브 커버 댄스 #맨발의 투혼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8-15 04:30
‘라디오스타’ “안영미 MC합류 축하” 김규리, 셀럽파이브 커버 댄스 #맨발의 투혼
김규리가 셀럽파이브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경력자 우대’ 특집으로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했다.

김규리는 “하나의 직업에 오래 있다 보면 위기가 한 번씩 오는 것 같다”라고 하며 10년의 공백기를 언급했다. 2008년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정책 당시 “광우병에 감염된 쇠고기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먹는 것이 낫겠다”라는 비판의 글을 올렸다가 블랙리스트에 올랐던 것.

이에 김규리는 “작년에는 일이 정말 안 들어오더라. 그냥 쿨하게 가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라고 하며 배우 생활을 그만두고 화가로 전향할까라는 생각도 했었다고 이야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다행히 지금은 일이 들어와 드라마도 촬영하고, 라디오 DJ도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힌 김규리는 “춤출 때 제가 바라던 누군가가 나온다.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이 되고 싶은데 그런 여성상이 춤을 출 때 나온다”라고 하며 안영미의 ‘라디오스타’ MC 합류 축하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모았다.

김규리는 안영미가 속한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 댄스를 맨발로 선보였고 안영미는 박수를 치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춤 잘 춘다. 감탄했다”, “안영미 리얼 감동ㅋㅋㅋㅋ”,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