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 성료... ‘프듀X' 김민규-이세진과 ’우비 삼형제‘

이슈홈페이지 2019-08-11 17:45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 성료... ‘프듀X' 김민규-이세진과 ’우비 삼형제‘
이진혁이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토) 이진혁은 자신의 SNS에 “오늘의 X 프랜드는?! 민규, 세진이였습니다~! 와줘서 고마웡><”이라는 글과 함께 김민규, 이세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팬미팅 ‘진혁해’를 마친 이진혁은 이날 SNS에 “브이단 여러분 이렇게 제 첫 팬미팅이 끝났어요!!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고 더운 날 이렇게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하구 사랑해요♡♡ 조심해서 들어가고 오늘은 다 같이 행복한 꿈꿔요~~><”라고 소감을 전한데 이어 팬미팅을 찾은 김민규, 이세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사진 속 이진혁과 김민규, 이세진은 우비 필터를 이용해 러블리하면서 깜찍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존잘이다”, “우비 뭐야 귀여워”, “팬미팅 진짜 최고였어”, “사랑해 진혁아ㅠ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열정 넘치는 댄스와 입담을 과시한 이진혁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언니네 쌀롱’에 막내 직원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이진혁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