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입사관 구해령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출구 없는 매력 폭발! 비하인드 스틸 공개

신입사관 구해령홈페이지 2019-08-11 13:36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출구 없는 매력 폭발! 비하인드 스틸 공개
신세경의 출구 없는 매력에 모두 빠져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수목극 시청률 왕좌를 지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드라마의 중심축을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하드캐리 하고 있는 신세경이 연일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조선 최초의 여사(女史)가 되어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어 가는 구해령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빚어내고 있다.

특히 극 중 구해령이 느끼는 기쁨과 분노, 슬픔과 즐거움 등 내면의 감정을 탁월하게 그려낸 신세경 특유의 섬세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 동시에 작품의 완성도도 한층 더 높여 원톱 주인공으로도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 가운데,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한 신세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스틸 속 신세경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고 있다. 먼저 신세경의 싱그러운 미소가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든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음 짓는 청량한 그의 모습은 주변까지 환하게 밝힌다.

또한,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신세경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물씬 느껴진다. 신세경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도 전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한 눈빛과 표정을 띠며 완벽하게 촬영 준비를 갖추는가 하면, 대본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 열중하는 자세도 볼 수 있다. 이처럼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나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신세경 때문에 현장 분위기는 더욱 훈훈하다는 후문이다.

빛나는 존재감으로 '신입사관 구해령'을 가득 채우고 있는 신세경의 활약은 무더위를 뚫고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