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천우희, 원색 의상도 완벽소화! '독보적 카리스마'

화보홈페이지 2019-08-09 14:34
천우희, 원색 의상도 완벽소화! '독보적 카리스마'
배우 천우희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새로운 화보 장인으로 등극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배우 천우희의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 천우희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원색의 강렬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천우희는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분위기는 물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프로 모델다운 시선처리와 손끝까지 디테일했던 연기로 ‘역시 천우희’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우아하고 고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천우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tvN 드라마 ‘아르곤’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특히 이전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장르를 선택, 천우희의 또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매 작품마다 완벽을 뛰어넘는 캐릭터 해석과 묵직한 존재감으로 인정받은 천우희가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로 천우희는 극 중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천우희 표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밤(8월 9일) 10시 50분 첫 방송.


iMBC 차혜미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