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차은우-박기웅과 활쏘기 대결!

기사입력2019-07-31 13: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이 붓 대신 활을 잡는다. 차은우와 박기웅 앞에서 예리한 눈빛으로 과녁을 정조준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31일 활시위를 당기는 구해령(신세경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지난 '신입사관 구해령' 8회에서는 여사가 된 해령이 본격 사관 업무에 돌입했다. 선배 사관들과 궁녀들의 텃세를 온몸으로 받아내며 녹록지 않은 신고식을 치른 해령이 이림과 왕세자 이진(박기웅 분)의 활터 나들이에 동행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먼저 활쏘기에 한창인 이림, 이진 형제의 모습이 여심을 저격한다. 해령은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활시위를 당기고 있는 이림과 용맹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이진의 모습을 놓치지 않고 기록하고 있다.

이 가운데 활을 든 해령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해령은 화살을 얹고 활시위를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있어 과연 그녀가 과녁을 맞힐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여사 자격으로 두 형제의 나들이에 동행한 해령이 어쩌다 붓 대신 활을 잡고 있는 것인지 그 배경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오늘(31일) 밤 해령, 이림, 이진의 때아닌 활쏘기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령이 이림, 이진의 대결에 참여하게 됐는지 그리고 세 사람 중 과녁을 명중한 이는 누구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늘(31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9-10회가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