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지오♥최예슬 커플 결혼 발표! 솔직한 결혼 진행 상황 공개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9-07-12 00:39
'섹션TV 연예통신' 지오♥최예슬 커플 결혼 발표! 솔직한 결혼 진행 상황 공개
11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엠블랙 지오와 최예슬 커플의 결혼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일명 ‘오예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오, 최예슬 커플이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구체적인 결혼에 대해서 최예슬은 “결혼은 9월 말로 예상을 하고 있고요. 스몰 웨딩으로 할 예정이예요”라고 밝히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더라고요”라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예식장과 웨딩의상은 정해진 상태라고 전하며 “입어봤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라며 한껏 설렌 모습을 보였다.

신혼여행지로 두바이를 꼽으며 지오는 “엠블랙 활동 당시에 두바이에서 좋은 추억들이 있었고 그 장소를 예슬이랑 함께 간다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에...”라며 엠블랙과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축가에 대해서는 “멤버들한테 부탁을 하고 싶은데...노래를 제가 주로 다 했어서”라며 어려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