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움짤] ‘주간아이돌’ 데이식스, 조세호의 댄스 강습 받고 ‘군무돌’로?! “팬들과 함께 추고 싶다”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19-07-10 20:55
[움짤] ‘주간아이돌’ 데이식스, 조세호의 댄스 강습 받고 ‘군무돌’로?! “팬들과 함께 추고 싶다”
10일(수)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다섯 번째 미니 음반 ‘The Book of Us : Gravity’의 발매를 앞둔 데이식스가 출연했다. 이날 데이식스는 마이데이와 함께할 수 있는 안무를 만들어줄 것을 조세호에게 요청했고, 조세호는 흔쾌히 즉석에서 안무를 만들었다. 이후 악기를 연주하며 칼군무를 선보인 데이식스는 “정말 좋다”, “기회가 되면 팬분들과 다 같이 해 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흡족해했다.


안무가 없다면 만들면 되고!


안무를 만들 곡 결정!


즉흥 안무 대폭발ㅋㅋㅋㅋㅋㅋ


같은 안무 다른 느낌
귀여워 귀여워~


데식이들 군무돌로 재탄생!


씰룩씰룩~꼬물꼬물~


공연장에서 이 귀여움을 본다면...
하 좋은 삶이었다 ㅇ<-<


마음에 쏙!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도운이 몸 내려가는 거 ㅋㅋㅋ내 심장 때렸어”,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저렇게 콘서트 하다가 허벅지 터질 듯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콘에서 단체로 꼬물춤 볼 수 있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 주간 가장 핫한 아이돌이 출연해 개인기와 재능으로 숨어있던 매력을 선보이는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