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에 출연 중인 한지민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12일(수) 공개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의 메이킹 영상에는 먹방과 눈물 연기 모두 거뜬히 소화하는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 한지민은 오래된 연인 권기석(김준한)에게 단호하게 이별을 고하고, 유지호(정해인)를 향한 직진 로맨스를 펼치는 이정인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는 특히 눈물샘이 폭발한 한지민의 연기력이 눈길을 끈다. 김준한을 향해 꾹꾹 눌러왔던 감정을 터뜨리는 한지민은 오롯이 이정인 그 자체로 몰입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다음 촬영을 기다리면서는 소품으로 준비된 파스타를 맛있게 흡입하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줬다. 김준한은 "리얼리티를 위해 먹는 거야. 배고파서 먹는 거 아니야."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한지민 역시 "나도."라고 공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안판석 PD는 "아까 김밥 먹었다고 그랬잖아."라며 두 사람의 폭풍 먹방에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그러다 촬영 중인 메이킹 카메라를 발견한 한지민은 깜짝 놀라며 갑자기 김준한과 대사 연습을 시작해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줬다.
카메라 밖 먹방은 물론이고 진지한 감정 연기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은 '봄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봄밤' 매주 수, 목 밤 8시 55분 방송.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촬영 제이에스픽쳐스ㅣ편집 함은소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