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기생충' 박소담, 이래서 '대체 불가'

화보홈페이지 2019-05-24 11:24
'기생충' 박소담, 이래서 '대체 불가'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돼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의 딸 ‘기정’으로 분한 박소담이 ‘W Korea’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제작: ㈜바른손이앤에이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각본/감독: 봉준호)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의 딸 ‘기정’을 연기한 배우 박소담이 ‘W Korea’ 화보를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전작들을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역할들 뒤에 가려졌던 박소담만의 내추럴한 표정을 그대로 포착해 내 눈길을 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넘나드는 아방가르드한 드레스 속에서도 당당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 중 가장 현실적이고 야무진 ‘기정’만의 매력을 담아내 박소담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생충’에 캐스팅된 이야기부터 봉준호 감독과 작업하게 된 소감과 전원백수 가족인 송강호, 최우식, 장혜진 그리고 글로벌 IT기업 CEO 가족인 이선균, 조여정 등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에 이르기까지 ‘기생충’의 뒷이야기까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박소담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화 ‘기생충’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5월 22일 발간된 ‘W Korea’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져, 강렬하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게 하는 ‘기생충’은 오는 5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