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쓰에이 출신 민, K타이거즈 E&C와 전속계약 "글로벌 활동 예고"

이슈홈페이지 2019-05-22 14:58
미쓰에이 출신 민, K타이거즈 E&C와 전속계약 "글로벌 활동 예고"
전 Miss A 멤버 민(본명 이민영)이 (주)K타이거즈 E&C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2일 (주)K타이거즈 E&C측은 “가수로서의 뛰어난 능력과 탄탄한 기본기에 특유의 매력을 가진 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주)K타이거즈 E&C측은 “앞으로 민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지난 2010년 Miss A로 데뷔한 민은 2010년 ‘Bad Girl Good Girl’(배드 걸 굿 걸)로 데뷔 21일 만에 공중파 인기순위 1위 차지, 멜론 차트 1위 석권, 그 해 연간 1위와 가수 최단기간에 대상 수상 등 역대급 임팩트를 남기며 활약한 바 있다.

특히 음악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및 영화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왔다.

민의 새 둥지가 된 (주)K타이거즈 E&C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로, 대한민국 국기인 태권도를 활용한 (주)케이타이거즈가 종합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위해 설립한 회사다.

또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면서 한국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문화를 지향하고 콘텐츠 제작 기획과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사업 등 종합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를 활용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이기도 하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주)K타이거즈 E&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