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갓세븐, 5월 컴백 아이돌 투표 1위! 2위 AB6IX·3위 NCT127

기사입력2019-05-14 16: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로 컴백하는 갓세븐이 팬들이 꼽은 가장 기대되는 5월 컴백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5월 컴백 아이돌‘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지난 4월 방탄소년단으로부터 블랙핑크, 트와이스까지 이어진 가요계 컴백 대전이 5월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5월에는 대형 아이돌뿐만 아니라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들까지 귀환을 알리며 어느 때보다 음악적 다양성이 넘칠 것 같다.



살벌한 라인업 사이에서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5월 컴백 아이돌’ 1위의 주인공은 바로 갓세븐. 투표 결과 총 188만표가 집계된 가운데 47.26%를 기록한 갓세븐은 치열한 접전 끝에 경쟁자들을 누르고 글로벌 아이돌 그룹의 위용을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간판 보이 그룹이라 할 수 있는 갓세븐은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을 내고 돌아온다. 특히 갓세븐은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역대급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뷔 이래 해외에서 수많은 공연을 진행해온 갓세븐. 하지만 이번 월드투어는 특히 남다르다.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등 유명 팝스타들의 공연을 담당한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하기 때문. 수많은 스타들의 투어를 진행하며 쌓은 라이브네이션의 노하우가 이번 갓세븐의 월드투어에도 스며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갓세븐은 컴백에 앞서 다양한 분위기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 발매까지 남은 시간 동안 음악, 메시지, 비주얼 등 각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2위는 오는 22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AB6IX(에이비식스)가 차지했다. 이들은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엄청난 투표수를 기록하며 신인답지 않은 화력을 과시했다. 이 외에도 NCT127이 3.25%로 3위를 기록했고 그 뒤를 이어 남우현(0.95%), 박봄(0.68%)이 각각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1993년생 대표아이돌을 선정하는 스페셜 투표를 실시 중이다. 1993년에 태어난 아이돌로는 갓세븐 마크, 뉴이스트 아론,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엑소 디오, 방탄소년단 슈가, 샤이니 태민 등이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