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봄밤

'봄밤' 한지민-정해인, 가로등 아래 설렘 가득 투샷 공개 '기대감 UP'

봄밤홈페이지 2019-05-13 15:34
'봄밤' 한지민-정해인, 가로등 아래 설렘 가득 투샷 공개 '기대감 UP'
‘봄밤’이 5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마음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잔잔하고도 깊은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사단과 한지민(이정인 역), 정해인(유지호 역)의 만남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애태우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투샷을 공개해 한층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정해인과 그런 그를 기다리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그의 통화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듯 눈빛을 보내고 있다.

또한 가로등 불빛으로 은은하게 밝혀진 분위기, 설렘이 움트는 봄날의 밤공기 속 한 발자국만 걸어가면 닿을 듯한 두 사람의 좁혀진 거리는 더욱 심장을 간질인다.

과연 점차 가까워진 거리처럼 마음 역시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한지민과 정해인이 그려낼 현실적인 로맨스가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오는 22일 수요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달라진 시청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 밤 10시에서 1시간 당겨진 밤 9시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