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황민현, '나 혼자 산다'서 완벽한 일상 최초 공개! 숨겨둔 매력 大방출

기사입력2019-05-04 13: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나 혼자 산다’에서 특별한 하루를 선보였다.


뉴이스트 민현은 지난 3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칭 ‘초보 혼자남’의 일상을 공개, 한 눈에 봐도 깔끔한 집을 최초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방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현은 “혼자 산 지 3개월 차”라고 밝히며 “중3 때부터 10년 가까이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했다. 같이 살다 보니까 서로를 존중하기 위해 독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혼자 살게 된 이유를 전했다.

민현은 본격 청소에 들어가기 전 마스크를 착용, 먼지 털이를 시작으로 집안 곳곳 대청소에 나섰다. 스팀 청소기로 마무리하는 듯했으나 화장실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며 쉬는 날을 알차게 보내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민현은 깔끔하게 한껏 차려 입은 뒤 “데이트하러 간다”며 서울역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엄마를 만나 함께 드라이브를 떠났다. 두물머리로 향한 민현과 엄마는 다정한 모습으로 팔짱을 끼고 걸으며 여유를 즐겼다.

엄마와 함께 카페를 찾은 민현은 연습생 시절 과거를 회상했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듬직한 남친 모드부터 귀여운 아들 모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민현은 “너무 좋았다. 오랜만에 엄마랑 꽤 오랜 시간을 단 둘이 보내면서 얘기도 많이 하고 함께 좋은 곳도 가서 사진도 찍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엄마가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저도 정말 행복했다”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등장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민현은 다양한 매력을 방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완벽함을 추구하다가도 때로는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사, ‘새로운 예능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이끌어냈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민현과 JR은 오늘(4일) 오후 2시 잠실구장에서 펼쳐지는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선보일 예정이다.

iMBC 한지원 | 사진 MBC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