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봄밤

'봄밤' 설렘 유발자 한지민-정해인, 아련한 시선 끝 주인공은 누구?

봄밤홈페이지 2019-05-03 09:33
'봄밤' 설렘 유발자 한지민-정해인, 아련한 시선 끝 주인공은 누구?
‘봄밤’이 한지민과 정해인의 아련한 시선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5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 누군가에게 시선이 향해 있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잔잔한 일상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감정으로 격한 마음의 진동을 겪을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서관 한켠에서 누군가를 의식하고 있는 한지민과 정해인의 순간이 담겨있다. 들키지 않으려는 듯 조심스러운 몸짓과 흘깃 엿보는 한지민의 시선에는 호기심이 담겨있어 은근한 설렘을 일으킨다.

그런가하면 재미있다는 듯 어딘가를 지켜보는 정해인의 시선 또한 흥미롭다. 엷은 미소를 띄고 허리를 숙여 바라본 시선 끝에는 과연 누가 서 있을지, 두 사람의 호기심 가득한 시선이 궁금해진다.

‘봄밤’은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 역의 한지민과 따스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정해인 분)로 분한 정해인의 리얼 감성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작위적이지 않고 사랑 그 자체를 오롯이 전할 예정이라고.

올 봄, 따스한 멜로 감성으로 안방극장의 심장을 뛰게 만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오는 5월 22일(수) 첫 방송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