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몽

'이몽' 이요원-유지태, 시선 압도하는 비장한 자태 "같은 꿈 다른 길"

이몽홈페이지 2019-04-22 10:08
'이몽' 이요원-유지태, 시선 압도하는 비장한 자태 "같은 꿈 다른 길"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특별기획 ‘이몽’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같은 곳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요원-유지태의 비장한 투샷이 먹먹한 울림을 선사한다.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유지태-임주환-남규리-허성태-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22일, ‘이몽’ 측이 이요원-유지태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같은 곳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요원-유지태의 흔들림 없는 단단한 자태가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더욱이 일촉즉발의 극한 상황에 단호하고 매서운 눈빛으로 맞서고 있는 듯한 두 사람에게서 느껴지는 강렬한 포스가 숨멎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더해 이요원-유지태 사이에 자리한 ‘같은 꿈 다른 길’이라는 문구가 가슴 깊숙한 먹먹함을 선사한다. 이는 극중 1930년대 격변하는 조선에서 독립이라는 같은 목표로 같은 적과 대적하지만, 서로 다른 길로 걸어갈 이요원-유지태를 대변하는 문구. 이에 일본인의 손에 자란 조선인 외과의사와 독립군 밀정의 경계에 선 ‘이영진’으로 분하는 이요원과, 무장독립투쟁을 이끈 의열단장 ‘김원봉’으로 분하는 유지태가 그려갈 뜨거운 격동의 삶과 묵직한 울림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처럼 ‘이몽’ 스페셜 포스터는 독립을 위해 강건하게 나아가는 이요원-유지태의 모습을 담아내며 압도적인 긴장감을 형성, 단 한 장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보는 이들의 가슴에 불꽃을 일게 만들 의미 있는 첩보 시대극 ‘이몽’에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MBC 특별기획 ‘이몽’은 5월 4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