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다시, 봄' “타임 리와인드의 신박함”,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영화!” 리얼 관객 반응 눈길!

한국영화홈페이지 2019-04-18 11:36
'다시, 봄' “타임 리와인드의 신박함”,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영화!” 리얼 관객 반응 눈길!
지난 17일 개봉한 올 봄 극장가 유일한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이 지난 4월 16일(화) 인기 유튜버 천재이승국과 배우 이청아, 박경혜, 박지빈 그리고 정용주 감독이 참석한 GV(관객과의 대화)와 프리미어 시사 무대인사의 뜨거운 현장을 공개한다. [제공. iMBC | 제작. ㈜26컴퍼니 | 배급. ㈜스마일이엔티 | 감독. 정용주 | 출연. 이청아, 홍종현, 박경혜, 박지빈]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이 지난 4월 16일(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배우, 감독과 함께 진행한 특별한 GV 를 성황리에 마무리해, 흥행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일반 관객들을 처음 만나는 시사 현장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다시, 봄’을 관람하기 위해 모인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에 이청아, 박경혜, 박지빈, 정용주 감독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대인사를 진행,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이들은 인기 유튜버 천재이승국과 진행하는 GV에 참석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배우와 감독이 직접 뽑은 명장면, 명대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방금 영화를 본 관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에서 연출을 맡은 정용주 감독은 “영화를 만들면서 관객들과 가상으로 대화를 하며 만들었다. 오늘 진짜 대화가 이루어져서 정말 감사하고, 기분 좋게 보셨냐?”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진행을 맡은 이승국은 “‘다시, 봄’은 처음 만나는 영화였던 것 같다. 여러가지 시간여행 관련된 영화가 있었는데 타임 리와인드 무비는 처음이었고, 정말 색달랐던 것 같다”며 독특한 소재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진과 감독의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 뒤에, 관객들과의 생생한 토크도 이어졌다. 방금 영화를 본 관객들은 특별한 시간여행 소재는 물론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배우들의 진실된 연기를 통해 전해지는 따뜻한 위로와 메시지를 받아 “영화 너무 잘 봤고, 영화 ‘다시, 봄’을 본 오늘이 봄이다”는 소감을 전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달궜다.

시사를 통해 영화를 접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열기는 온라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흔한 타임슬립물과는 다르게 타임 리와인드라는 소재를 써서 신박했다”(lego**), “독특한 소재, 따스한 감동. 봄날에 잘 어울려요”(cine***), “어제로 가게 된다면 나는 어떤 선택을 할까라는 생각을 하게 된 영화”(blh***)라며 시간여행을 변주한 타임 리와인드 무비의 독특하고 참신한 설정에 대한 극찬을 남겼다. “이청아 배우 연기 너무 좋았어요. 봄에 딱 맞는 감성 영화”(vos**), “이청아 연기가 담담한듯 가슴을 울리네요”(seo**), “이청아, 홍종현 케미요정들ㅠㅠ설정도 짱”(bb_**), “배우들 캐스팅 찰떡임ㅠ”(aj***)과 같이 인생 감성 연기 포텐을 터뜨린 배우들의 열연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가 주는 따스한 감성에 대한 리뷰도 눈에 띄었다. “따뜻한 내일을 살아갔으면 한다는 위로와 치유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봄처럼 따뜻한 영화”(yii***), “나의 오늘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게되는 영화”(jin***), “스토리가 정말 탄탄했고, 간만에 힐링되는 영화였다”(jung***), “기대했던 것 보다 더 좋은 영화, 여운이 길고 길어 오늘 잠은 다 잤다”(one***), “마음에 힐링을 주고 힘을 주는 영화 추천~”(imch***)라며 감동을 표현한 관객들의 진심 어린 반응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유튜버 이승국과 함께한 스페셜 GV와 프리미어 시사를 성황리에 마친 ‘다시, 봄’은 올봄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 유일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지난 17일 개봉해,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도 의미 있는 흥행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다시, 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스마일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