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임요환, 페이커와 비교에 “누구도 전성기를 이길 수 없다”(Ft. 홍진호)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4-18 02:09
‘라디오스타’ 임요환, 페이커와 비교에 “누구도 전성기를 이길 수 없다”(Ft. 홍진호)
임요환이 e-스포츠 선수 페이커를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 특집으로 강주은, 정경미, 권다현, 임요환이 출연했다.

임요환은 “임요환씨가 e-스포츠의 황제였다면 지금은 페이커가 대세인데 페이커가 어떻게 게임하는지 관심 없냐”라는 양세형의 질문에 “페이커가 하는 LEAGUE OF LEGENDS라는 게임을 해 본 적이...”라고 말했다. 임요환은 페이커가 오래가는 선수였으면 좋겠다고 하며 “페이커가 방송에도 출연해서 e-스포츠가 더 홍보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임요환은 본인과 페이커의 전성기를 비교하는 질문에 “누구도 그 사람의 전성기는 이길 수 없다. 저의 전성기는 저를 대적할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저의 전성기고 페이커의 전성기는 페이커를 대적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페이커의 전성기다”라고 답했다. 이에 “그럼 홍진호는 전성기가 없던 거네?”라고 묻는 김구라에게 임요환은 얼떨결에 “네 그렇죠”라고 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페이커 오래가는 선수되길”, “대답 완전 멋있어. 인성까지 황제”, “콩 까지 마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