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트와이스, 'TT' 이어 'FANCY'로 블랙아이드필승과 재회! 나연-정연-모모 티저 공개

기사입력2019-04-09 09: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에서 그간 인연을 이어온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만난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단체 티저 3종을 선보이며 "트와이스가 오는 22일 새 앨범 및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고 밝혀 가요계 이목을 모았다.

이어 JYP는 9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FANCY'의 트랙리스트 티저 및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FANCY'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로 다시 한 번 흥행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울러 컴백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들인 나연, 정연, 모모. 3인방의 모습도 선보였다. 이들은 티저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화려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나연은 만개한 꽃 사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정연은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모는 긴 생머리와 도도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낸다.


최근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0일과 21일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트와이스 돔 투어 2019 "#드림데이")'라는 타이틀로 오사카, 도쿄, 나고야 3개 도시서 5회 공연의 돔투어를 펼쳐 22만 관객과 만났다.

해당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 기록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일반 티켓 예매 오픈 1분여 만에 전회 매진' 등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오늘(9일)부터 신보 'FANCY YOU'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