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정희' 김민규, 지진희와 닮은 꼴 언급에 '반색' "스윗한 지진희"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홈페이지 2019-03-14 13:39
'정희' 김민규, 지진희와 닮은 꼴 언급에 '반색' "스윗한 지진희"
배우 김민규가 지진희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14일(목)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MBC '호구의 연애' 첫 방송을 앞둔 박성광, 양세찬, 인피니트 장동우, 김민규가 출연했다.

DJ 김신영은 박성광, 양세찬의 폭풍 수다에 "청취자 분들은 김민규와 동우 씨 얼굴을 보여달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김민규 씨 얼굴을 처음 보는데 스윗한 지진희 씨를 닮았다"고 칭찬했다.

김민규는 "지진희 선배님 닮은 꼴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박성광은 "민규가 잘생겨서 호구가 아닌 줄 알았는데 호구였다"라고 폭로했다. 양세찬은 "민규가 의외로 마냥 스윗하지는 않다. '호구의 연애'에서 남자다운 매력도 많이 보여준다"고 말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출연하는 MBC '호구의 연애'는 심쿵유발 리얼 로맨스와 유쾌한 버라이어티가 함께 하는 특별한 여행기로 3월 17일 밤 9시 5분 첫 방송된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박한별 | 화면캡처=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