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호구의 연애

'호구의 연애' 양세찬 "멤버 조합이 신선하고 재미요소도 많은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홈페이지 2019-03-14 17:41
'호구의 연애' 양세찬 "멤버 조합이 신선하고 재미요소도 많은 프로그램"
14일 오후 상암동에 위치한 MBC사옥에서는 MBC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노시용PD, 노승욱PD, 박성광, 양세찬, 동우, 김민규, 성시경, 유인영, 감스트, 윤형빈 등이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였다.


이 프로그램의 호감 구혼자로 참여한 양세찬은 "멤버 조합이 너무 신선하고 그 안에서 재미요소가 많은게 신선했다. 처음에는 별로 안 설랠줄 알았는데 하다 보니까 점점 미쳐가고 있더라. 신기하게도 뭐에 홀린듯이 사람이 이상해지더라. 이상한 말도 하게 되고, 이상한 행동도 하게 되더라. 저희끼리는 재미있고 신선하게 했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양세찬은 "개그맨드은 웃음에 대한 욕심이 많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걸 잊고 저의 다른 매력을 보야주기 위해 웃음을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경우도 생기더라. 최선을 다 해서 진정성 있게 참여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저는 눈치가 빠르다. 그래서 누군가가 싫어하는 행동은 피하고, 센스있게 호감을 얻는 편인게 매력이다"라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예능과 연애가 함께하는 새로운 장르의 러브 버라이어티로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지원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루고, 전국 각지를 여행하며 느끼는 말랑말랑한 설렘과 그 안에서 생기는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능 '호구의 연애'는 17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