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박한별·류수영·왕빛나, 네 남녀의 엇갈린 시선

기사입력2019-03-06 14: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헬로콘텐츠)’가 격정 멜로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포스터 B컷을 전격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6일 지현우를 비롯해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 B컷을 깜짝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지난 2월 23일 첫 방송된 ‘슬플 때 사랑한다’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힘입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메인포스터 B컷에서는 ‘슬플 때 사랑한다’ 주역들의 또 다른 매력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B컷은 알 수 없는 감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지현우(서정원 역)와 그에게 매달린 왕빛나(주해라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현우는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지만, 주해라에게는 큰 관심을 갖지 않는 ‘서정원’의 차가운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왕빛나의 표정에선 서정원의 사랑을 갈망하는 ‘주해라’의 외사랑을 느껴지며 애틋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듯이 박한별(윤마리 역)을 뒤에서 감싸 안은 류수영(강인욱 역)의 날카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둠이 드리운 류수영의 표정은 ‘윤마리’를 향한 ‘강인욱’의 빗나간 사랑을 짐작케 한다. 류수영에게서 벗어나려 두 손으로 그의 손을 붙잡은 박한별은 자유를 원하는 윤마리의 욕망을 그려내며 먹먹함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진은 “메인포스터 B컷에 담긴 주요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감정선은 작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다” 며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금주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