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소주 맛이 안 난다” 강민경, 꿀주 만드는 방법 공개(Feat. 김구라 계란주)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2-21 02:35
‘라디오스타’ “소주 맛이 안 난다” 강민경, 꿀주 만드는 방법 공개(Feat. 김구라 계란주)
강민경이 꿀주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구독&좋아요 부탁해요’ 특집으로 이덕화, 강민경, 강유미, 유민상이 출연했다.

이날 강민경은 최근 화제를 모은 꿀주 제조법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꿀주에 도전하는 강유미에게 강민경은 “꿀꺽 꿀꺽 꿀꺽이 아니라 꿀-꺽 마셔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꿀주를 만들기 시작했다. 꿀주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다. 소주잔에 소주를 9부까지 따른 다음 맥주를 부어 잔을 채운 후 타이밍을 맞춰 마시면 되는 것.

꿀주를 원샷 한 강유미는 “진짜 꿀맛나요. 소주 맛이 조금 나긴 하지만 잔향이 아카시아 향이 난다”라고 평했다. 이어 꿀주의 맛을 본 ‘먹스타’ 유민상은 “오! 처음 딱 먹을 때 단 향이 확 난다. 그런데 뒷맛이 온통 소주”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뒤이어 도전한 애주가 이덕화는 “뭐야~”라고 해 강민경을 당황케 했으나 이내 강민경은 “그런데 보시면 아무도 ‘캬’를 하지 않았다”고 변했다. 이에 유민상은 “이 술의 목적은 모르겠는데가 목적이다. 모르겠는데? 오케이 다시 한 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강민경의 꿀주에 맞서 계란주 제조법을 공개한 김구라. 소주잔에 소주를 따른 뒤 다른 소주잔으로 뚜껑을 덮어 흔든 후 맥주잔을 톡톡 친 뒤 컵에 따르는 것. 마치 계란을 까는 것처럼 까기 때문에 계란주라고 한다는 설명에 현장은 “흘리는 게 더 많아”라고 하며 웃음바다가 되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근데 진짜 그냥 마시는 것보단 목 넘김 부드러움”, “계란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경 브이로그 편하게 보기 너무 좋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