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이덕화, 최수종 대신해 하희라에 이벤트 했다 “이벤트, 생전 처음”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2-21 02:29
‘라디오스타’ 이덕화, 최수종 대신해 하희라에 이벤트 했다 “이벤트, 생전 처음”

이덕화가 최수종 대신 이벤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구독&좋아요 부탁해요’ 특집으로 이덕화, 강민경, 강유미, 유민상이 출연했다.

이덕화는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하는 것을 보면 많은 남성들의 적이야”라고 하며 자신은 이벤트를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그런데 어느 날 해외 촬영을 간 최수종에게 전화가 왔다. 하희라가 연극을 하고 있는데 연극 끝나는 날 쫑파티 이벤트를 부탁했다”라고 이야기한 이덕화. 한 번도 이벤트를 해 본 적이 없기에 잠시 고민했으나 흔쾌히 이를 승낙해, 공연이 끝난 뒤 음식을 차려놓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후배가 편지 하나를 주기에 뭔가 했더니 최수종이 쓴 편지였던 것. 이덕화는 “내가 생전 처음으로 남의 부인한테 편지를 읽었는데 편지 내용이 엄청 유치했다”라고 하며 “어쩌면 그런 편지를 쓰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니 이 조합 뭐야 ㅋㅋㅋㅋㅋ”, “막공 이벤트를 이덕화가 ㅋㅋㅋㅋㅋㅋ”, “하희라 반응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