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사바하'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개봉과 동시에 화제 몰이중

한국영화홈페이지 2019-02-20 16:24
'사바하'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개봉과 동시에 화제 몰이중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 강렬한 스토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사바하’가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영진위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이자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 신선한 소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사바하’가 오늘 개봉한 가운데 2월 20일(수)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쟁쟁한 화제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1,450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을 ‘사바하’의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사바하’는 2월 23일(토), 24일(일)까지 서울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 폭발적인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사바하’를 본 관객들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과 미스터리”(네이버_hey2****), “흥미진진한 연출과 뒷받침하는 연기력”(CGV_아**), “이 영화 몰입도 최고. 재미있음”(CGV_kd**30), “이야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CGV_레****), “정말 몰입감 있게 잘 만든 디테일이 살아있는 영화”(CGV_sw**toksusu), “긴장감 넘치는 연출이 좋았어요”(CGV_새*******) 등 ‘사바하’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영화 ‘사바하’는 오늘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