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슬플 때 사랑한다

[첫터뷰] 지현우 "'슬플 때 사랑한다', 여러분 마음 속에 꽃이 되길"

슬플 때 사랑한다 홈페이지 2019-02-20 17:14
[첫터뷰] 지현우 "'슬플 때 사랑한다', 여러분 마음 속에 꽃이 되길"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의 첫 번째 인터뷰가 공개됐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엇갈린 욕망 속에 피어나는 긴장감 넘치는 관계들을 그려낼 예정이다.

그 안에서 지현우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을 연기한다. 성형외과 원장인 서정원은 국내 최고 외과의로서 실력과 명성, 겸손함까지 모두 갖췄지만 영원할 것 같던 결혼생활에서 깊은 상처를 받게 된 인물이다.


이에 대해 지현우는 "'정원'이라는 이름처럼 따뜻하고 포근하고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캐릭터다. 인위적이지 않고,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는 그런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이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 지현우는 직접 꽃시장과 성형외과를 다니며 캐릭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극중 꽃을 좋아하는 성형외과 의사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조금 더 가까이에서 그 생활을 엿보기 위함이다.

'슬플 때 사랑한다'의 매력에 대해서는 '차'와 같은 드라마라고 답했다. 은은하면서도 깊은 향기가 우러나는 차를 연상하게 하는 대목. 지현우는 "말로 설명한다기보다 마음으로 시청자 분들이 느끼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끝으로 지현우는 "저희 드라마가 시청자 분들 마음 속에 꽃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본다. 열심히 하겠다."며 '슬플 때 사랑한다'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3일(토) 밤 9시 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촬영 함은소미ㅣ편집 정영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