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유민상, '먹방'과 '굶방' 사이 "먹어도 돈 벌고 굶어도 돈 번다"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9-02-19 16:30
'라디오스타' 유민상, '먹방'과 '굶방' 사이 "먹어도 돈 벌고 굶어도 돈 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유민상이 자신의 게임 아바타와의 현실 빈부격차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달라진 몸 상태를 공개하며 다리 꼬기에 성공(?)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이덕화, 강민경, 강유미, 유민상 네 명의 연예인 유튜버가 출연하는 ‘구독 좋아요 부탁해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민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자신이 게임을 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방송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1년 넘게 활동해왔다. 그는 유튜브 등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 이유를 밝히면서 현재 구독자가 약 7만 명에 달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유민상은 특히 게임으로 인해 두 달 간 집에서 나오지 않았던 과거의 얘기를 꺼내면서 게임 속 캐릭터로 인해 자괴감(?)이 들었던 사실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게임 캐릭터는 100만원짜리 옷을 입는데 현실은 10만원이 안된다”면서 자신의 아바타를 치장하는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유민상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로 “저는 덩크슛을 못하는데 제 캐릭터는 덩크슛을 한다”고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고.

그런가하면 최근 ‘맛있는 녀석들’과 ‘공복자들’로 먹방과 굶방을 번갈아 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서도 얘기를 꺼낸다. 그는 “먹어도 돈 벌고~ 굶어도 돈을 번다”면서 최근 ‘공복자들’의 간한절 단식으로 인해 달라진 몸 상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유민상은 과거엔 되지 않았던 다리 꼬기를 즉석에서 시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강유미와 김대희가 유민상에게 소개팅을 시켜줬다가 분노한 사연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유민상은 이를 해명하기 위해 진땀을 한참 흘린 것으로 전해져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과연 유민상이 소개팅을 시켜준 강유미와 김대희를 분노하게 만든 이유는 무엇일지, 달라진 몸으로 다리꼬기에 도전하는 유민상의 모습은 오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