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아이유 팬과의 약속, 졸업식 깜짝 방문해 프리지아 꽃 선물!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9-02-18 23:03
'섹션TV 연예통신' 아이유 팬과의 약속, 졸업식 깜짝 방문해 프리지아 꽃 선물!

18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팬의 졸업식에 깜짝 방문한 아이유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이 소식은 지난 14일 김제여고 졸업식에 나타난 아이유를 인증한 사진들을 통해 알려졌다.


졸업식 중 히트곡 ‘너의 의미’를 부르며 깜짝 등장한 아이유는 댄서들 없이 홀로 ‘삐삐’ 무대를 선보여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졸업식을 선물했다. 졸업식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5개월 전 아이유의 데뷔 10주년 팬미팅 현장에서 고3 팬과의 약속 때문으로 알려졌다.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울과 3시간 거리에 떨어진 김제여고에 직접 나타나 팬에게 꽃다발과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졸업생 전원에게 프리지아 꽃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프리지아의 꽃말이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라고 말하며 사회에서 만나자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대중에게 크게 각인되는 슈퍼스타는, 자기를 사랑해주는 팬의 소중함을 알고 그 분들에게 잘 베풀줄 아는 사람일겁니다. 대중의 사랑때문에 자기가 존재한다는 이유를 아이유는 잘 아는분 같아요. 참으로 지혜롭고 자비스럽습니다. "아이유"의 뜻처럼 너와나는 하나다. 앞으로도 대중의 사랑을 크게 받고,더 큰 날개를 펼칠수 있는 스타로 우리곁에 오래오래 남을겁니다’, ‘갓지은❤ 팬이여서 뿌듯해!’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