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지민의 충격적인 근황?! 건강 이상 無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9-02-18 22:35
'섹션TV 연예통신' 지민의 충격적인 근황?! 건강 이상 無

18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매력적인 랩을 선보이는 AOA 지민의 충격적인 최근 근황에 대해 방송했다.


지난 12일 지민은 자신의 SNS 계정에 일상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는데 급격히 수척해진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금방이라도 부러질 것 같은 앙상한 팔다리와 실종된 볼살과 푹 꺼진 눈매까지 불과 두 세달 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다. 갑작스러운 변화된 모습에 팬들은 ‘무슨 일이 생긴거냐’, ‘못 알아보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이 나빠진 것을 걱정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지민의 소속사 측은 지민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고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지민 또한 자신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직접 전했다. 이후 성우 서유리가 게재한 사진이 성형의혹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으나 갑상선 이상으로 투병 중이었으나 완치 되어 본래의 눈매를 되찾았고 사진이 잘 나온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는 쌍커풀 수술을 쿨하게 공개하며 예뻐진 모습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지민ㅠㅠㅠㅠ 다이어트 무리하게 하지 말고 건강한 모습 되찾았으면 좋겠다 !!!’, ‘ㅋㅋㅋ이상화 선수 진짜 쿨하다 ㅎㅅㅎ 더 예뻐졌어요!!!’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