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문근영-유병재, 강화도 여행에서 포착된 의외의 '남매케미'

기사입력2019-02-16 11: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유병재와 ‘역사 잘 아는 누나’ 문근영의 설렘 가득한 둘만의 강화도 여행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은 유쾌하고 훈훈한 ‘남매케미’를 보여주며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리틀 설민석’으로 변신한 유병재와 ‘1살 누나’ 문근영이 과연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해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늘(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에서는 첫 번째 ‘선’을 찾기 위해 강화도 ‘전등사’를 방문한 문근영과 유병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밝은 미소를 띤 문근영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어 문근영과 유병재가 나란히 앉아 웃음을 빵 터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도 포착돼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먼저 유병재는 자신 앞에 문근영이 등장하자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한번 올린 광대를 내릴 줄 몰랐다고. 특히 그는 문근영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그녀 또한 똑같은 선물을 준비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유병재는 자신보다 1살 누나인 문근영과의 촬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고, 이내 ‘리틀 설민석’으로 빙의해 속사포 ‘설명봇’으로 변신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문근영은 “평소 역사에 관심이 있고 재밌다”라면서 강화도의 흥미진진한 설화 이야기부터 사랑 이야기까지 술술 풀어내 ‘역사 잘 아는 누나’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문근영은 자신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려 진땀을 빼는 유병재의 모습에 “대단하다. 다 기억하고 계시다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어색해하는 그에게 “같이 늙어가는(?) 처지인데~ 편하게 해주세요~”라며 친근하게 분위기를 리드하는 모습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의외로(?) 훈훈하고 유쾌한 ‘남매케미’를 자랑할 문근영과 유병재의 강화도 여행기는 오늘(16일)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현재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예능으로,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또한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엠비씨 픽(MBC Pick)’을 통해 본편의 하이라이트, 숨은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은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