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참견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예상 질문 준비까지... 정우성 만나기 전 만반의 준비!

전지적 참견시점홈페이지 2019-02-16 10:17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예상 질문 준비까지... 정우성 만나기 전 만반의 준비!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정우성을 만나기 전 준비에 한창인 모습으로 포착됐다. 그녀는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재치가 넘치는 예상 답안까지 센스를 발휘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1회에서는 정우성을 만나러 가는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가 자신의 눈을 가리키며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평소와 달리 “눈만 포인트 주세요! 눈!”이라며 유독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 써 주위 스탭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그녀가 대체 왜 ‘눈’을 돋보이게 만들려고 했는지 그 이유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정우성을 만나러 이동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매니저와 정우성이 어떤 질문을 할지 예상해보면서 그에 따른 답안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전해져 과연 두 사람이 준비한 예상 질문과 답안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이영자 매니저가 정우성과 만남을 목전에 둔 만큼 그의 대표작의 OST를 트는 센스를 발휘하며 한껏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각자만의 방법으로 정우성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iMBC 조은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