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얼장’ 이시언 견제! 회사 직원에게 “누가 더 잘생겼어?” 질문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9-02-16 01:58
‘나 혼자 산다’ 기안84, ‘얼장’ 이시언 견제! 회사 직원에게 “누가 더 잘생겼어?” 질문

기안84가 외모 대결에서 승리했다.

15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81회에서 기안84가 회사 직원들과 회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는 회식 도중 “내가 잘생긴 것 같냐, 시언이 형이 잘생긴 것 같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막내 직원이 “배우는 배우죠”라고 답했다. 그러자 기안84가 “시언이 형이 잘생긴 거 같아?”라며 재차 질문했다. 막내 직원이 “형도 멋있다고 생각해요”라고 하자, 기안84가 “그러니까 둘 중에 누구냐고?”라며 집요함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나래가 “이시언 씨라고 몇 번을 얘기해요?”라며 답답해했다. 기안84는 “왜 계속 물어봤지?”라며 민망해했다.

결국, 막내 직원은 “형이 더 잘생겼죠”라며 기안84가 기다리던 답을 했다. 이에 기안84는 “오늘 하루 중에 제일 기분 좋다”라며 반색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기안과 직원 너무 웃겨”, “음식이 식도까지 ㅋㅋㅋ”, “보는 내내 훈훈하고 꿀잼”, “친구분 식도 입장 거절ㅋㅋㅋ”, “막내 태희 사회생활 잘한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