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선을 넘는 녀석들' 다니엘 린데만, "유병재의 지식폭탄 볼 수 있을 것" 특급 케미 예고

기사입력2019-02-14 13: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 출연하는 유병재, 다니엘 린데만이 인터뷰를 통해 설민석, 문근영, 전현무 등 각 멤버들과의 ‘특급 케미’를 솔직하게 드러냈다.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 측은 14일 유병재, 다니엘 린데만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유병재는 지난 해 방송에 이어 이번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도 함께 하는 것에 대해 “시즌1 때에는 반고정이었는데 이번에도 불러주셔서 무한한 감사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번 여정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에 대해 “프로그램 특성상 시즌 1 때에도 촬영 전에 공부를 열심히 해갔지만 시즌 1이 수험생의 마음이었다면, 이번엔 분단국가에 살고 있는 국민의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전했다.


누구와 함께 있어도 재미있는 조합을 만들어내는 ‘선을 넘는 녀석들’ 대표 케미 요정인 유병재는 한반도 편에서도 남다른 특급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그는 “근영누나와는 알콩달콩 남매케미를, 현무형과는 주입식교육의 표본케미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스마트함의 대명사’ 다니엘 린데만은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반가웠다”면서 “취지가 정말 훌륭한 방송이라서 꼭 같이 하고 싶었고 이번엔 다른 멤버들로 구성된 촬영인 만큼 또 색다른 분위기였다.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지난 시즌에서 해박한 정보와 남다른 역사의식으로 설민석으로부터 스카우트 제안을 받기도 했던 다니엘 린데만은 이번엔 자신이 아닌 유병재의 ‘지식 폭탄’을 예고해 기대를 더 한다.


한편,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휴전선’을 넘기 위해 현재의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새로운 평화의 시대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현재의 이야기가 담긴 ‘한반도의 선’을 찾는 여정을 그린다.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의 발로 터는 ‘한반도’ 탐사 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다음은 유병재, 다니엘 린데만의 인터뷰 전문이다.


[유병재]

Q. ‘선을 넘는 녀석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함께 했다. 소감과 각오

A. 시즌1 때에는 반고정이었는데, 이번에도 불러주셔서 무한한 감사함을 느낀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사실들을 배움에 있어 부족한 사람으로 불러주신 것 같다. 열심히 보고 배우며 시청자분들께 우리를 나누고 있는 선에 대해서 소개 시켜드리고 싶다.


Q.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는가?

A. 프로그램 특성상 시즌 1 때에도 촬영 전에 공부를 열심히 해갔지만 시즌 1이 수험생의 마음이었다면, 이번엔 분단국가에 살고 있는 국민의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를 했다.


Q. ‘선을 넘는 녀석들’의 대표 케미 요정이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서는 누구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가?

A. 근영누나와는 알콩달콩 남매 케미를, 현무형과는 주입식교육의 표본케미를 보여드리고 싶다.



Q.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어떤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가?

A. 침략도 많고 한도 많았던 한반도, 지금은 전세계유일의 분단국가에 살고 있는 모든 국민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다.



[다니엘 린데만]

Q.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편’에 합류하게 된 소감 및 각오?

A.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반가웠다. 취지가 정말 훌륭한 방송이라서 꼭 같이 하고 싶었고 이번엔 다른 멤버들로 구성된 촬영인 만큼 또 색다른 분위기였다.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Q. 시즌 1에서 ‘프랑스-독일 편’에 참여해 한국사 지식을 보여줬다. 설민석에게 스카우트 제안까지 받았었는데, 이번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서 그 실력을 다시 볼 수 있는가?

A. 저보다도 유병재의 지식폭탄을 보실 수 있다.


Q.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편’ 촬영 중 기억나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A. 매번 너무 다른 느낌이었다. 매번 촬영하면서 아주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는데 방송으로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