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MV 500만 뷰 돌파 "공개 12시간여 만"

기사입력2019-02-11 13: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MV가 공개 12시간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K팝 데뷔 그룹 24시간 유튜브 최다 조회 신기록을 12시간여 만에 경신하며 '대박' 기세를 보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2019년 기대주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데뷔 하루 전인 11일 0시 '달라달라' MV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달라달라'MV는 공개 11시간째인 11일 오전 11시에 기존 기록인 455만뷰를 돌파했고, 이어 공개 12시간째인 오후 12시 21분께 500만뷰를 넘어서며 데뷔 그룹의 MV로서는 '역대급'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완곡으로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ITZY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드림팀'다운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ITZY는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했다.

한편 ITZY는 내일(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