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해줘! 홈즈

‘구해줘! 홈즈’ 매일매일 방탈출?! 신봉선-김정현, 복층 원룸 보고 ‘깜짝’

구해줘! 홈즈 홈페이지 2019-02-05 23:43
‘구해줘! 홈즈’ 매일매일 방탈출?! 신봉선-김정현, 복층 원룸 보고 ‘깜짝’



개그맨 신봉선과 김정현 아나운서가 서울대 신입생이 원하는 집을 찾아 나섰다.



25일 방송된 MBC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두 사람은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40~50만원 선의 집을 찾아야 했다.


신봉선은
월세 25만원 보증금 500만원의 복층 원룸이 있다며 김정현 아나운서를 이끌고 자신있게 집을 찾아갔다. 그러나 신봉선과 김정현은 방에 들어서자마자 헛웃음을 터뜨렸다.


입구부터 좁은 데다가 더욱 좁고 가파르면서 꺾어진 계단 아래로 내려가야 화장실과 주방이 나오는 구조에 김정현은
제가 본 중 가장 특이하다라며 감탄했다. 카메라 감독들은 아예 입장불가할 상황이라 한 명만 먼저 내려가 화장실로 들어가야했다.


신봉선은
실험정신 있는 집이다라며 내려가고, 그 모습에 노홍철은 방탈출 하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혀를 내두르던 신봉선과 김정현은 한 명은 화장실 안에 들어가서 한 명은 계단 위에서 쭈그리고 앉아서 촬영하는 카메라 감독들의 어려운 자세에 웃음을 터뜨렸다.


서울대 신입생의 마음에 드는 집은 어딜까
. MBC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스타가 복덕방 코디로 분해 의뢰인을 대신해 집을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나래
, 김숙, 이상민, 노홍철, 홍진경, 황광희,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박경, 박재정 등이 출연한다. 24일과 25일 오후 950분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