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지금 1위는?' 마마무 솔라가 재해석한 '유혹' 무대…이재영 '감격 눈물'

기사입력2019-01-30 14: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 아이콘을 이어 마마무 솔라, 루나, 러블리즈 케이, 유키스 준 등 대세 아이돌들이 출연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 1위는?’은 과거 가요차트 정상에 섰던 ‘1위 가수’에 밀려 1위를 하지 못했던 ‘도전 가수’들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지금 보컬’들이 당시의 노래를 재해석 해 대결을 펼쳐 차트를 새롭게 써보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도전 가수’와 함께 1위 가수 김완선에게 발칙한 도전장을 내민 ‘지금 보컬’로는 마마무 솔라, 루나, 러블리즈 케이, 유키스 준, 장덕철 등 남녀노소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이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솔라는 1991년 당시 섹시가수 이재영의 ‘유혹’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며 1위에 도전한다. 솔라는 “처음 ‘유혹’을 듣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충격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솔라가 꾸민 완벽한 무대를 본 이재영은 감격의 눈물을 흘린 한편, 1위 가수 김완선은 “갑자기 확 긴장이 된다.”고 말해 솔라가 선보일 역대급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러블리즈 케이와 유키스 준은 리틀 ‘홍서범&조갑경’으로 변신, ‘내 사랑 투유’를 재해석한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둘의 조합은 홍서범이 직접 매칭한 결과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케이와 준에게 “무대에서 손을 잡아라”라는 특명을 내리기도 했다. 실제 녹화장에서 준이 케이의 손을 잡고 조심스럽게 에스코트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믿고 듣는 가수 루나는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 원미연과 함께 ‘이별 여행’ 무대를, 음원 강자 장덕철은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과 파트너가 되어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를 선보인다.

시대를 풍미했던 ‘도전 가수’들과 요즘 대세 가수 ‘지금 보컬’들의 감동적인 콜라보 무대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은 오는 2월 4일(월)과 5일(화) 양일간 방송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