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괜찮아, 아빠딸" 전태수“악역이라고 다 같은 인물 아니다”

2010-11-19 15:12
"괜찮아, 아빠딸" 전태수“악역이라고 다 같은 인물 아니다”


닥터챔프 후속으로 방송되는SBS새월화드라마<괜찮아, 아빠딸> (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매주 월화 밤9시 방송)의 제작발표회가SBS방송센터에서 진행되었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 뒤 가진 포토타임에서 전태수는 “조금 전 본 영상이 제 캐릭터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오늘 보도자료를 보고 저도 깜짝 놀랐어요. ‘천하의 쓸모없는 놈’…”이라며 웃었다. 오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분들에게 배포한 보도자료에 전태수가 맡은 박종석이라는 캐릭터가 “유명 로펌을 가지고 있는 부모 울타리 안에서 천하의 쓸모없는 놈으로 자란 종석…”이라고 기재되어 있어 농담을 한 것.

전작‘성균관 스캔들’에 이어 또 한번의 악역을 맡은데 대해서는 “이번에도 악역이라는 얘길 전해들었을 때 심적 부담감과 더불어,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부담감이 들었다.”며 “전작에서 맡은 전태수가 무게감 있고 근엄하며 속마음을 감춘 상태에서(최소한의) 감정을 표출한 악역이라면, 이번 작품에서의 박종수는 눈에 바로바로 보이는 감정을 나타내는 악역”이라고 전했다. “악역이라는 말만 같을 뿐이지, 감정 표현과 어떻게 연기하느냐에 따라 캐릭터는 확실히 달라질 것”이라는 전태수가 그려갈 이번 박종수라는 인물이 기대된다.

문채원-전태수-최진혁등 연기력을 인정받는 젊은 연기자들과 슈퍼주니어 동해, 씨엔블루 강민혁,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 포미닛 남지현 등 아이돌 출신 연기자들의 대거 출연한다는 점 및 아빠와 딸의 사랑을 따뜻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낼 내용으로 주목받고 있는<괜찮아, 아빠딸>은 오는11월22일 첫방송된다. 본드라마의 오늘 제작발표회 현장 모습 및 첫방송 전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okdad)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iMBC SBS 방송/연예뉴스 | SBS Contents Hu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