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궁민남편

‘궁민남편’ 신애라, 특별한 된장찌개 비법 공개... 초특급 레시피 정체는?

궁민남편홈페이지 2019-01-20 11:26
‘궁민남편’ 신애라, 특별한 된장찌개 비법 공개... 초특급 레시피 정체는?
신애라가 자신만의 특별한 된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선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멤버 차인표의 아내인 배우 신애라가 등장한다. ‘궁민남편’ 팀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는 그녀는 다섯 남편들과 의미 있는 밥 한 끼를 함께 먹는다.

차인표가 그녀를 향해 ‘된장찌개의 달인’, ‘된달여사’라고 칭해 시작부터 기대를 조성한 데 이어 신애라는 된장을 참기름과 함께 넣어 먼저 볶아내는 독특한 방식을 선보인다.

특히 육수에 된장을 풀어 넣는 보통의 찌개와 확연히 다른 방법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채는 작게 썬 후 젓지 않고 자박자박하게 익혀야 한다는 조언에선 ‘요리 고수’의 포스를 느낄 수 있다고.

신애라가 찌개 만드는 과정을 하나하나 함께 지켜본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은 “이런 방법은 처음 본다”라며 신기해한다. 완성된 된장찌개를 먹고 감탄사까지 연발하며 훈훈한 시간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애라는 “집에 가셔서 이 찌개를 꼭 와이프들에게 해주세요”라고 당부를 전한다고 해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에 누리꾼들은 “엄마의 손맛은 따라갈 수가 없지”, “늘 행복해 보이는 부부”, “비법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섯 남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신애라만의 특급 된장찌개 비법은 오늘(20일) 저녁 6시 45분, MBC ‘궁민남편’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