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세븐틴, 컴백까지 단 하루... 기대감 높일 D-1 V LIVE 진행

기사입력2019-01-20 10: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역대급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세븐틴이 V LIV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려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는 세븐틴이 오는 21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SEVENTEEN 6TH MINI ALBUM 'YOU MADE MY DAWN' COMEBACK D-1 V LIVE’로 색다른 만남을 선사한다.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끌어모으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세븐틴이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오늘(20일) 오후 7시 30분 특별한 컴백 D-1 V LIVE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매번 V LIVE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 엄청난 팬 사랑을 보여왔고 이번에도 컴백 하루 전 팬들을 먼저 만나며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또한 평소 재치 넘치고 센스 있게 ‘스포일러’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븐틴이 과연 오늘 ‘SEVENTEEN 6TH MINI ALBUM 'YOU MADE MY DAWN' COMEBACK D-1 V LIVE’를 통해서 어떤 힌트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V LIVE를 선보일지 기대케 만든다.

오늘(20일) 컴백 D-1 V LIVE로 특별한 콘텐츠를 선사할 세븐틴이 오는 21일 선보일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과연 얼마나 변화된 색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 곁을 찾아갈지, 또 매번 성장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는 세븐틴이기에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상승세를 보여주며 새로운 성적을 써 내려갈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세븐틴에 누리꾼들은 “세븐틴 컴백 파이팅”, “역시 팬 사랑은 세븐틴”, “기대된다ㅠㅠㅠ 세븐틴 하세요 백 번 하세요 천 번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내일(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을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기자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플레디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