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황재균의 ‘탭볼’ 실력 감탄 자아··· 전현무는 바로 안면 강타 ‘폭소’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9-01-19 01:37
‘나 혼자 산다’ 황재균의 ‘탭볼’ 실력 감탄 자아··· 전현무는 바로 안면 강타 ‘폭소’

전현무가 탭볼로 슬랩스틱을 선사했다.

1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77회에서 야구선수 황재균이 헬스 운동 중 탭볼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진과 박나래는 스튜디오에서 황재균의 탭볼 운동 영상을 보며 놀라워했다. 반면 전현무는 “저거 기본이다”라며 거들먹거렸다. 그러자 황재균이 “그럴 줄 알고 탭볼 갖고 왔다”라고 말했다. 탭볼을 하게 된 전현무는 “왜 이런 짓을 하는 거지?”라며 당황했다.

한혜진이 “탭볼 하다가 얼굴 한 대 맞아야 한다”라고 하자, 전현무는 “뭘 그렇게 맞으라고 해. 가뜩이나 얼굴도 엉망진창이구만”이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전현무가 주먹으로 탭볼을 쳤는데, 바로 얼굴에 맞고 말았다. 이시언은 “심형래 선배님 같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아 진짜 현무 형 정말 웃겨요ㅋㅋㅋ”, “웃음을 주는 무지개 회원들 사랑해요”, “공을 딱 보고 공을 쳐요ㅋㅋㅋ”, “기안84 왜 꾹꾹이 하는 거 같냐”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