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UNDER NINETEEN

'언더나인틴' 예비돌X디렉터 '콜라보 미션' 예고…세 번째 순위 발표식 공개

UNDER NINETEEN홈페이지 2019-01-18 09:26
'언더나인틴' 예비돌X디렉터 '콜라보 미션' 예고…세 번째 순위 발표식 공개
치열한 경쟁 속 성장하고 있는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이 이번엔 디렉터들과 한 무대를 꾸민다.


오는 1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언더나인틴’에선 네 번째 경연인 ‘디렉터 콜라보 미션’의 준비과정과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

이날 예비돌들은 각 파트 디렉터인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EXID 솔지, 크러쉬와 함께 ‘디렉터 콜라보 미션’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퍼포먼스, 스웨그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디렉터들은 “옛날 거를 너희 스타일에 맞게”, “춤 나도 가르쳐줘”라며 각자의 방식으로 전략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져 예비돌들과 함께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예비돌들의 세 번째 순위 발표식도 그려진다. 세 번째 미션인 ‘셔플 미션’ 결과 각 라운드 우승 팀이 베네핏 10000점을 차지한 가운데, 탈락하게 될 하위 등수 15명 그리고 첫 전체 개인순위의 상위권을 누가 차지할지 모두 공개된다.

매회 예비돌들의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돋보이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11번가 공식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두 번 3명의 예비돌에게 투표할 수 있다.

또한 2월 2일까지 i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멤버 9명으로 구성될 데뷔 그룹명 공모도 진행한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